접수기간 | 2024-03-04 00:00:00 ~ 2024-03-27 00:00:00 |
교육장소 | 사례관리지원센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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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일자 | 2024.04.03 | 시간 | 17시간 |
정원/예비 | 40 / 0 | 접수 | 42 명 |
강사명 | 참가비 | 180 | |
첨부파일 | 2024년 사례관리 전문가교육 ? 기초과정 제31기 장소 변경 안내.pdf 붙임2 기초과정 제출서류.hwp |
**현재 교육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. 대기 희망하실 경우, 연락 부탁드립니다.^^?
<2024년 사례관리 전문가교육 ? 기초과정 31기>??
※ 당초 안내드렸던 교육장소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.
공문 재업로드하였습니다. 확인부탁드립니다.
변경전: 부산사회복지종합센터 제2회의실(소)
?
변경후: 연제구거제종합사회복지관 3층 세미나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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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2024년 사례관리 전문가교육 ? 기초과정 31기>
1. 교육명: 2024년 사례관리 전문가교육 ? 기초과정 31기
2. 일시: 2024년 4월 3일(수)~4월 5일(금), 총 3일, 총 17시간
3. 대상: 사례관리 업무 담당자 및 사례관리에 관심이 있는 자 40명
- 수료증 발급 기준: 사회복지 자격증 취득 후 1년 이상 경력의 사회복지사
- 수료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수강은 가능하나 학회 수료증 발급불가/ 본 복지관 교육참가확인증 발급함.
4. 참가비: 180,000원(교재 및 수료증 발급비 포함, 중식 미포함)
5. 교육장소: 연제구거제종합사회복지관 3층 세미나실
6. 접수방법: 참가신청서 및 제반서류 제출(홈페이지 신청 원칙), 교육비 입금 확인 후 접수완료
7. 접수 및 입금 기한: 2024년 3월 4일(월) - 3월 27일(수) 18:00까지
8. 교육비 납부: ‘기관명+교육생 성명’으로 교육비 입금(예: 부산장복정윤주)
- 입금계좌: 기업은행, 091-085755-01-024, 예금주: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
- 교육취소 및 환불: 2024년 3월 27일(수) 18:00까지 취소 및 환불 가능하며, 이후 환불 불
※ 영수증은 교육 종료 후 4월 11일(목)부터 홈페이지 개별 출력 가능
※ 교육비 입금은 담당자가 상시 확인하며, 기한 마김일까지 미 입금 시 개별 연락
9. 제출서류
- 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·이용 동의서, 사진·영상 촬영 및 활용 동의서
- 사회복지사 자격증 사본(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)
- 자격 취득 1년 이상 경력(재직)증명서 사본
- 홈페이지 신청 시 필히 제출서류 모두 첨부하여 접수 등록 (이메일, 팩스 접수 불가)
10. 문의: 장애인사례관리지원센터 정윤주 사회복지사(전화: 070-7049-1010)
※ 홈페이지 신청을 원칙으로 하며, 홈페이지 신청 시 제출서류(신청서, 개인정보동의서, 사회복지사 자격증 사본, 경력증명서 사본) 첨부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 별도 팩스 및 이메일 서류 접수는 불가하니, 첨부된 홍보공문을 참고하여주시길 바랍니다.
?※ 참가 신청서 내에 있는 신청자 란에 꼭 서명 부탁드립니다.
번호 | 이름 | 연락처 | 신청일자 | 처리상태 | 영수증 | 수정 | 취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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